서비스 문의
- 자주찾는 질문
- 제품 사용설명서 찾기
- 수리비용 안내
- 수리품 위치확인 서비스
- B2B/렌탈 신규 문의
- 제휴사 문의
자주찾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내역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문장 또는 단어로 입력해 주세요.
전체 300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제품
질문
더보기
답변
한파 대비 정수기 동파 예방 안내
겨울철 추운 날씨에는 시설물 관리를 통해 동파 등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가 필요합니다.
아래 정수기 동파 예방 수칙을 참고하여 관리를 부탁드립니다.
1. 실내 적정 온도 유지
정수기가 있는 곳은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지 않도록 실내 적정온도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야간에 난방을 하지 않는 경우 동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야간에도 외출모드로 난방을 가동하는 등 실내 적정온도 유지를 통해 얼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장기간 부재 시, 원수 아답타 잠그기
※ 원수 아답타를 '닫아' 주십시오.
휴가 또는 주말 연휴로 인해 장기간 자리를 비울 시에는 동파로 인한 누수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전에 설치된 원수 아답타를 닫아 주시면, 누수 등 2차 피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3. 복귀 시, 원수 열기
※ 원수 아답타를 '열어' 주십시오.
장기간 자리를 비우고 복귀 시에는 원수 아답타를 다시 열어 주시고, 정수기 주변에 누수가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추운 날씨에 물이 나오지 않거나, 누수 발생 시
겨울철 추운 날씨에 정수기에서 물이 안 나오거나, 동파로 누수가 발생하면 고객센터 1588-2290으로 연락하여 A/S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동파시 뜨거운 물이나 드라이어로 긴급조치를 하실 경우 정수기 필터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제도
질문
더보기
제품
질문
더보기
제품
질문
더보기
제품
질문
더보기
제품
질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