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가 진단 및 해결
[정수기] 냉수가 미지근해요
2024.02.22
자가관리 냉정수기 셀프(실버)(Z12035)

자가관리 냉온정수기 셀프(실버)(Z13303)

냉정수기 OMNI UV(Z12117)

아래 내용을 먼저 확인 해주세요
① 제품 전면에 만수표시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습니까? 만수표시등이 꺼져 있다면 정수기에 물이 부족하여 냉수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2시간 뒤 만수 표시 이후 사용부탁드립니다.
② 한꺼번에 냉수를 많이 사용하셨습니까? 냉수를 여러잔 한꺼번에 취수하게 되면 정수가 냉수탱크로 유입되어 미지근할 수 있습니다.
냉수를 만들고 있는 중으로 30~40분 뒤에 사용 부탁드립니다.
③ 냉수 취수 전에 ACS 동작이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ACS 동작 시 탱크의 물이 빠지기 때문에 물이 미지근할 수 있습니다. 1~2시간 뒤 만수 표시 이후 사용부탁드립니다.
④ 얼음기능이 없는 냉온정수기. 냉정수기는 냉수기능을 직접 설정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냉수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습니까? 램프에 불이 꺼져 있다면 제품 사용자 매뉴얼 또는 동영상 및 이미지 가이드를 참고하여 설정 후 사용하세요.
확인 후에도 동일증상 이라면 [홈페이지 A/S접수] 또는 [고객센터(1588-2290)]로 A/S를 요청해주세요
① 제품 전면에 만수표시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습니까? 만수표시등이 꺼져 있다면 정수기에 물이 부족하여 냉수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2시간 뒤 만수 표시 이후 사용부탁드립니다.
② 한꺼번에 냉수를 많이 사용하셨습니까? 냉수를 여러잔 한꺼번에 취수하게 되면 정수가 냉수탱크로 유입되어 미지근할 수 있습니다.
냉수를 만들고 있는 중으로 30~40분 뒤에 사용 부탁드립니다.
③ 냉수 취수 전에 ACS 동작이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ACS 동작 시 탱크의 물이 빠지기 때문에 물이 미지근할 수 있습니다. 1~2시간 뒤 만수 표시 이후 사용부탁드립니다.
④ 얼음기능이 없는 냉온정수기. 냉정수기는 냉수기능을 직접 설정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냉수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습니까? 램프에 불이 꺼져 있다면 제품 사용자 매뉴얼 또는 동영상 및 이미지 가이드를 참고하여 설정 후 사용하세요.
확인 후에도 동일증상 이라면 [홈페이지 A/S접수] 또는 [고객센터(1588-2290)]로 A/S를 요청해주세요
살균냉온정수기 SANITA(TITAN)(Z13273)

아래 내용을 먼저 확인 해주세요
① 제품 전면에 만수표시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습니까? 만수표시등이 꺼져 있다면 정수기에 물이 부족하여 냉수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2시간 뒤 만수 표시 이후 사용부탁드립니다.
② 한꺼번에 냉수를 많이 사용하셨습니까? 냉수를 여러잔 한꺼번에 취수하게 되면 정수가 냉수탱크로 유입되어 미지근할 수 있습니다.
냉수를 만들고 있는 중으로 30~40분 뒤에 사용 부탁드립니다.
③ 냉수 취수 전에 ACS 동작이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ACS 동작 시 탱크의 물이 빠지기 때문에 물이 미지근할 수 있습니다. 1~2시간 뒤 만수 표시 이후 사용부탁드립니다.
④ 얼음기능이 없는 냉온정수기. 냉정수기는 냉수기능을 직접 설정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냉수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습니까? 램프에 불이 꺼져 있다면 제품 사용자 매뉴얼 또는 동영상 및 이미지 가이드를 참고하여 설정 후 사용하세요.
확인 후에도 동일증상 이라면 [홈페이지 A/S접수] 또는 [고객센터(1588-2290)]로 A/S를 요청해주세요
① 제품 전면에 만수표시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습니까? 만수표시등이 꺼져 있다면 정수기에 물이 부족하여 냉수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2시간 뒤 만수 표시 이후 사용부탁드립니다.
② 한꺼번에 냉수를 많이 사용하셨습니까? 냉수를 여러잔 한꺼번에 취수하게 되면 정수가 냉수탱크로 유입되어 미지근할 수 있습니다.
냉수를 만들고 있는 중으로 30~40분 뒤에 사용 부탁드립니다.
③ 냉수 취수 전에 ACS 동작이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ACS 동작 시 탱크의 물이 빠지기 때문에 물이 미지근할 수 있습니다. 1~2시간 뒤 만수 표시 이후 사용부탁드립니다.
④ 얼음기능이 없는 냉온정수기. 냉정수기는 냉수기능을 직접 설정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냉수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습니까? 램프에 불이 꺼져 있다면 제품 사용자 매뉴얼 또는 동영상 및 이미지 가이드를 참고하여 설정 후 사용하세요.
확인 후에도 동일증상 이라면 [홈페이지 A/S접수] 또는 [고객센터(1588-2290)]로 A/S를 요청해주세요
얼음냉온정수기 550(Z10558)

아래 내용을 먼저 확인 해주세요
① 제품 전면에 만수표시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습니까? 만수표시등이 꺼져 있다면 정수기에 물이 부족하여 냉수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2시간 뒤 만수 표시 이후 사용부탁드립니다.
② 한꺼번에 냉수를 많이 사용하셨습니까? 냉수를 여러잔 한꺼번에 취수하게 되면 정수가 냉수탱크로 유입되어 미지근할 수 있습니다.
냉수를 만들고 있는 중으로 30~40분 뒤에 사용 부탁드립니다.
③ 냉수 취수 전에 ACS 동작이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ACS 동작 시 탱크의 물이 빠지기 때문에 물이 미지근할 수 있습니다. 1~2시간 뒤 만수 표시 이후 사용부탁드립니다.
④ 얼음기능이 없는 냉온정수기. 냉정수기는 냉수기능을 직접 설정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냉수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습니까? 램프에 불이 꺼져 있다면 제품 사용자 매뉴얼 또는 동영상 및 이미지 가이드를 참고하여 설정 후 사용하세요.
확인 후에도 동일증상 이라면 [홈페이지 A/S접수] 또는 [고객센터(1588-2290)]로 A/S를 요청해주세요
① 제품 전면에 만수표시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습니까? 만수표시등이 꺼져 있다면 정수기에 물이 부족하여 냉수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2시간 뒤 만수 표시 이후 사용부탁드립니다.
② 한꺼번에 냉수를 많이 사용하셨습니까? 냉수를 여러잔 한꺼번에 취수하게 되면 정수가 냉수탱크로 유입되어 미지근할 수 있습니다.
냉수를 만들고 있는 중으로 30~40분 뒤에 사용 부탁드립니다.
③ 냉수 취수 전에 ACS 동작이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ACS 동작 시 탱크의 물이 빠지기 때문에 물이 미지근할 수 있습니다. 1~2시간 뒤 만수 표시 이후 사용부탁드립니다.
④ 얼음기능이 없는 냉온정수기. 냉정수기는 냉수기능을 직접 설정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냉수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습니까? 램프에 불이 꺼져 있다면 제품 사용자 매뉴얼 또는 동영상 및 이미지 가이드를 참고하여 설정 후 사용하세요.
확인 후에도 동일증상 이라면 [홈페이지 A/S접수] 또는 [고객센터(1588-2290)]로 A/S를 요청해주세요
에스프레카페 550(Z171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