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가 진단 및 해결
[정수기] 모든 물이 안나와요(정수 안됨)
2024.02.22
얼음냉온정수기 550(Z10558)

아래 내용을 먼저 확인 해주세요
① 정수기 전면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램프에 불이 들어오지 않은 경우 전원 연결 부위를 확인해주세요
② 수돗물은 잘 나오고 있습니까? 단수인 경우 제품의 전원을 끄고 수도문제 해결 후 사용해주세요.
③ 정수기와 수도를 연결하는 밸브가 일직선으로 되어 있습니까? 잠김 상태로 되어 있다면 열림으로 돌린 후 1~2시간 이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④ 한꺼번에 많은 물을 사용하셨습니까? 한 번에 많은 물을 취수한 경우 만수되는데 일정 시간이 소요되므로 1시 간 후 사용부탁드립니다.
⑤ ACS 동작 중이거나 살균 동작중이지 않습니까? 제품에 따라 ACS 동작(살균동작) 중일 때 물이 나오지 않습니다. ACS 동작완료 후 사용해주세요
확인 후에도 동일증상 이라면 [홈페이지 A/S접수] 또는 [고객센터(1588-2290)]로 A/S를 요청해주세요
① 정수기 전면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램프에 불이 들어오지 않은 경우 전원 연결 부위를 확인해주세요
② 수돗물은 잘 나오고 있습니까? 단수인 경우 제품의 전원을 끄고 수도문제 해결 후 사용해주세요.
③ 정수기와 수도를 연결하는 밸브가 일직선으로 되어 있습니까? 잠김 상태로 되어 있다면 열림으로 돌린 후 1~2시간 이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④ 한꺼번에 많은 물을 사용하셨습니까? 한 번에 많은 물을 취수한 경우 만수되는데 일정 시간이 소요되므로 1시 간 후 사용부탁드립니다.
⑤ ACS 동작 중이거나 살균 동작중이지 않습니까? 제품에 따라 ACS 동작(살균동작) 중일 때 물이 나오지 않습니다. ACS 동작완료 후 사용해주세요
확인 후에도 동일증상 이라면 [홈페이지 A/S접수] 또는 [고객센터(1588-2290)]로 A/S를 요청해주세요
에스프레카페 550(Z171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