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자주찾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내역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문장 또는 단어로 입력해 주세요.

전체 300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제품 질문

[커피정수기] 휘카페 커피캡슐이 단종되었다고 하는데요?

답변

1. 휘카페 커피캡슐 단종여부

현재 제품 라인업이 에스프레카페 제품으로 변경되면서 커피캡슐도 변경이 되었어요.
그에 따라 기존 휘카페 제품에 사용하던 커피캡슐은 단종 되었어요.
하지만 모듈교체를 통해 기존 휘카페 이용고객도 에스프레카페 제품과 동일한
신형캡슐로 이용이 가능해요.


2. 신형캡슐 모듈교체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신형 모듈교체비용은 \60,000 입니다.
하지만, 신형커피캡슐 사용의사가 있으실 경우 모듈교체비용 청구없이 무상으로 교체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 모듈교체 불가제품: 휘카페Ⅰ, 휘카페TINY ]

더보기
제품 질문

겨울철 정수기 동파방지 관리 방법이 궁금해요.

답변

한파 대비 정수기 동파 예방 안내

겨울철 추운 날씨에는 시설물 관리를 통해 동파 등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가 필요합니다.
아래 정수기 동파 예방 수칙을 참고하여 관리를 부탁드립니다.

1. 실내 적정 온도 유지
정수기가 있는 곳은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지 않도록 실내 적정온도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야간에 난방을 하지 않는 경우 동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야간에도 외출모드로 난방을 가동하는 등 실내 적정온도 유지를 통해 얼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장기간 부재 시, 원수 아답타 잠그기
※ 원수 아답타를 '닫아' 주십시오.
휴가 또는 주말 연휴로 인해 장기간 자리를 비울 시에는 동파로 인한 누수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전에 설치된 원수 아답타를 닫아 주시면, 누수 등 2차 피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3. 복귀 시, 원수 열기
※ 원수 아답타를 '열어' 주십시오.
장기간 자리를 비우고 복귀 시에는 원수 아답타를 다시 열어 주시고, 정수기 주변에 누수가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추운 날씨에 물이 나오지 않거나, 누수 발생 시
겨울철 추운 날씨에 정수기에서 물이 안 나오거나, 동파로 누수가 발생하면 고객센터 1588-2290으로 연락하여 A/S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동파시 뜨거운 물이나 드라이어로 긴급조치를 하실 경우 정수기 필터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제도 질문

퍼펙트 서비스가 뭔가요?

답변

공기청정기 제품을 대상으로 필터교환 및 A/S 무상 서비스를 해드리며
계약 체결시 50% 할인해드리고 있습니다.
출장비 평일 20,000원, 주말(공휴일) 22,000원이며, A/S(부품)은 무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588-2290)으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공용 프레임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답변

K,Q 사이즈 공용프레임의 경우 매트리스가 K사이즈 일때 아래 프레임(파운데이션+협)의 측면 사이즈가 일치합니다. 그리고 매트리스가 Q사이즈 일때는 아래 파운데이션과 측면 사이즈가 일치하고 협은 양쪽 5cm씩 나와 있습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매트리스 강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답변

 1

 Soft

로얄스위트 

Medium 

 루나, 벨라

Hard 

더보기
제품 질문

프레임 및 파운데이션의 발통 높이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프레임은 5cm 고정이고, 파운데이션은 10cm로 기본 세팅되어 있습니다. (파운데이션-업체 해피콜 시 5cm 변경 가능)

더보기
제품 질문

무료 내림 서비스가 있나요?

답변

구매한 동일 제품에 대해 1층까지 무료로 내려 드립니다. (매트리스 구매시 기존에 사용하신 매트리스 무료로 내려드림)

단, 구매 외 제품당 1만원 비용 발생하고 폐기 고객 별도 진행이며 모든 가구(흙침대/돌침대포함)의 이동 및 내림서비스는 불가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배송관련 특이사항에 대해 알려주세요.

답변

계단 폭이 1.2m 이상일 경우 3층까지 무료 배송 입니다. 엘리베이터 사용 시 SS,S - 8인승 / K,Q - 11인승 배송 가능 합니다. (계단 4층 이상, 엘리베이터, 계단 배송 불가 시 사다리차 필요 - 고객부담)

더보기
제품 질문

매트리스 아래 파운데이션이 들어가는 프레임은 무엇인가요?

답변

프레임 A,B,C 입니다. (해당 제품은 파운데이션 포함)

프레임 D, E는 깔판형으로 벨라 S 사이즈 매트리스를 사용할 경우 프레임E만 적용 가능 합니다.

더보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